티스토리 뷰



#1

오늘은 심야 메가 버스를 타고, 에든버러로 이동하는 일정이다 보니 

오전에 딱히 이동할 장소가 없어서 숙소 주변을 돌아보았다.

숙소는 멜버른역에 있고, 주변은 그렇게 잘 사는 사람들의 동네는 아닌 듯했다.


사실, 모른다-


그리고 가장 하고 싶었던 커피숍에서 넋 놓고 앉아있기!!




#2

한국에는 없는 체인점인 듯하다. 

체인 커피집에서 맛을 논하기는 그렇지만 

아무리 그래도 내 입맛에는 아닌 듯하다.



그냥 유리창 쪽에 앉아서 사람들을 쳐다보았다.



#3

커피를 마시고, 다시 걷기 시작했다.

날씨는 나름 좋았다.



그냥 조용한 동네가 매우 좋았다.

이때쯤부터는 여유를 즐길 수 있었다.



난 왜 신호등만 보면 이렇게도 행복해하는지 모르겠다.

이건 그냥 주차용 신호표시 같은데 말이다.



지나가다가 자동차 "스마트" 를 봤다.

문화적인 충격은 전기자동차의 충전하는 모습을 보면서도 느꼈었다.



#4

다시 숙소에 돌아왔다.

사실 VIP 민박집 사장님께서 배려를 많이 해주셔서 이래저래 도움을 많이 받았다.

에스프레소가 들어 있는 초코렛도 주셨다.




#5

허어.. 허어.. 자주 있는 일은 아니겠지만

삼겹살도 구워 먹었다.

어찌나 감사하던지..


사실 여행을 삶의 목적으로 사는 놈이 아니다 보니 이런 경험 하나가

나에게는 아주 크게 다가오는 의미 있는 일이었다.



#6

시간이 가고, 저녁시간이 돼서 

빅토리아 코치스테이션으로 이동하게 되었다.

에든버러로 가는 방법은 여러 가지가 있으나

나는 심야 메가버스를 선택했다.


당연히, 메가버스 사이트에서 예매를 해 놓고, 

표를 출력해 갔다.



#7

2층으로 올라갔더니 기사님이 아무데나 선택하라고 해서 2층으로 선택했다.

그런데 느끼는 것은 

'좁다...'


나는 키가 작으니 상관없었지만 

덩치가 큰 외국 사람들은 어떻게 이용하나 싶다.





충전하는 곳도 있고, 인터넷도 된다.

다만 인터넷이 잘 안 잡히기도 하고, 잡혀도 끊긴다.

어차피 푹 잤다.



#8

8시간쯤 갔던 것으로 기억한다.

밤 11시에 출발해서, 다음날 아침 7시에 도착했다.



#9

에든버러 터미널에서 내려서 밖으로 향했다.

아침 일찍 민박집으로 들어가도 되나 싶었지만


주변을 좀 돌아 보기로 했다.



첫 느낌은 차갑다는 느낌이었다.

그리고 과거로 돌아간 듯한 느낌이었다.



그냥 멋있다.



거리를 좀 헤매다가 

에이 뭐 이런 시간에 오는 여행객이 한 두명이겠나 싶어서

민박집 사장님께 연락드려 들어갈 수 있었다.


에딘버러에서 숙소는 은아네민박으로 정했다.


To be Continue!




댓글
공지사항
최근에 올라온 글
최근에 달린 댓글
Total
Today
Yesterday
링크
«   2024/04   »
1 2 3 4 5 6
7 8 9 10 11 12 13
14 15 16 17 18 19 20
21 22 23 24 25 26 27
28 29 30
글 보관함