티스토리 뷰



#1

포토벨로 마켓에서 버스를 타고, 자연사 박물관으로 향했다..

이동은 언제나 City mapper 앱이 해결해 준다.



낮에 오니 사람이 이리도 많았다.

난 그냥 들어 갈 수 있을 줄 알고, 화장실을 참고 있던터라

이 사진을 찍을 때 쯤 죽는 줄 알았다-


살려줘.. 

슬퍼2 



검색대에서 Do you have a Knife? 라고 묻길래

노노노노~ 

라고 여러번 말했다. 


나는 왜 이런걸 하면 떨리지.. 두근두근

no2


들어와서 그 유명한 입구의 티라노사우로스 뼈다귀(?)를 보았다.




크다-



천장에도 이런것들이 있고, 뼈다귀 천국이다-




공룡들이 각지에 숨어져 있다.




음.. 뼈다귀고만-

느낌표




어허.. 또 뼈다귀고만..

헉4



음.. 저녀석들은 왜 저기 올라가 있는거야-



알도 보인다.


이시점에 궁금했던 건 원시인들은 공룡알 후라이를 해먹었을까?


후라이 하면 몇 인분이 나올까?


공룡 엄마가 복수하러 올까?


티라노의 복수!!

생각중


이런 멋~~~진 생각을 하며 관심있게 봤다-



오-




그래 그래 그래! 



심형래 영화가 생각나는 비디오도 보였다-



공룡을 지나 곰!! 진짜 같다-



호랭이? 사자?!!



퓨마정도 할까?



저스트 굿 펀!!? 하지만 그냥 난 알록달록~

굿보이



직접 조작하면 음성이 나오는 것들도 많았는데,

죄다 영어니 뭐 ㅠ_ㅠ 

영어공부 열심히 해둘껄-

슬퍼2



다른 곳으로 가는 길에 뮤지엄 샵도 보였지만 들어가진 않았다-

볼께 너무 많아서 샵보다는 다른것들이 많이 보고 싶었다-



호랭이를 끝으로 2층으로 올라가보았다-




샵에는 사람들이 역시 많다-



이제 우주다!!! 우주!! 우주!!!



2층으로 올라가는 에스컬레이터가 진짜 멋있다-


하트3



여기안은 그냥 에스컬레이터가 아니라 신비로운 세계로 접어드는 그런 느낌이었다.


음악도 장엄하게 나오고.. 우아아아앙~ 하며 올라갔다

나보다 밑에서 올라오는 아이가 어찌나 좋아하던지..ㅎㅎㅎ



2층에서 보니.. 하아~ 하아~ 하아~

내가 저길 들어 갔었쥐이~

하며 즐거워 했다-




위로 올라오니 화산폭발이나 지진에 관한 내용이 담겨져 있었다.

실제, 일본의 지진을 경험할 수 있는 공간도 마련 되어 있었다-



음.. 그렇고만... 


오.. 이런게 정말 멋지다.


자연사 박물관은 처음으로 영어를 몰라도 즐길 수 있는 박물관 이었다-

알면 좋겠지만 기본 지식이 없더라도 

직접 조작해 보고 느낄 수 있는 박물관 같았다-


같이 움직였던 여성분은 다른 박물관 보다 별로 라고는 하지만

역시 난 남자인가-

이게 더 좋다!!!! 



#2

숙소의 여성분과는 헤어지고, 난 코벤트 가든으로 향했다-

자유여행의 즐거움은 갔던 곳을 또 가고, 

다른 시간에 또 갈 수 있는 것에 있는 듯 하다-



코벤트 가든이고만!!



헐.. 한국에는 없는 애플샵!! 

들어가 보니 규모가 꽤 컸다.


우리나라보다 좀 싸면 사 볼려고 했으나 뭐 그게 그건거 같아서 만저만 보고 나왔다.



거리는 역시나 축제느낌-



역광으로다가 어두운 사진도 찍어 봤다-



#3

왜 처음 코벤트가든에 왔을때는 몰랐을까?

그때 길게 줄을 서서 무엇인가를 사먹는 사람들이 

이 햄버거를 먹기 위한 줄이었다는 것을....



어렵사리 주문을 했다.


원 쉑 버거~ 

원 치즈 플라이스~

앤더~~

밀크쉑 프리즈~


다행이, 아시아 분인듯 해서 잘 알아 들으신 듯 하다-ㅎㅎㅎㅎ

더블치즈버거를 시키려고 했으나.. 영국 음식의 느끼함에 당한터라 

그냥 기본으로 시켰다. 



#4

오. 영국와서 제일 맛있었다. ㅠ_ㅠ 

영국이 좋은 이유는 여러나라의 음식과 문화를 한 나라에서 느낄 수 있다는데 있는 것 같다-


밀크쉐이크.. 꼭 먹자..

두번 먹자

세번 먹자!!



배부르게 먹고 나서, 주변에 공연을 관람 했다-



저 아저씩 혼자 마술같은 것 하드만-

굿보이


여기저기 크리스마스 분위기이다-



코벤트 가든에 있는 철도 박물관? 이라고 해야 하나..ㅋㅋㅋ

언더그라운드를 참 상품화 잘 한 듯 하다.


우리나라도 좀 배우라고!!

우리나라 전철, 지하철 얼마나 최고인데!! 그걸 못 살리나?ㅎㅎㅎ



사고 싶은게 많았지만 그냥 참았다.

무엇을 사야할지 이때까지는 막막하기만 했다.



#5

12월의 영국은 해가 빨리진다.

빠르게 야경을 보고 돌아 올 수 있는 장점이 있다-


다음날 옥스포드를 가야하는 일정이기에 야경을 보고 숙소로 향했다.


이렇게 다섯째날의 여행은 마무리 되었다-


댓글
공지사항
최근에 올라온 글
최근에 달린 댓글
Total
Today
Yesterday
링크
«   2024/05   »
1 2 3 4
5 6 7 8 9 10 11
12 13 14 15 16 17 18
19 20 21 22 23 24 25
26 27 28 29 30 31
글 보관함