티스토리 뷰



#1

코벤트가든에서 이제 대영박물관으로 향했다.

코벤트 가든 주변에는 신기한 사람들도 많았을 뿐더러,

오, 한국 가계들도 눈에 띄었다.


비빔밥카페!ㅎㅎㅎ

들어가 보고 싶었지만 역시나 비싸서 못 들어 가 보았다. ㅎㅎ




#2

걸어 걸어 드디어 대영박물관(British museum) 에 도착!

역시 꼬옹짜앙~




들어가자마자 천장부터 봤다.

하아~ 높고, 이쁘다-




#3

참 영어 공부하고 싶게 만들었다.

뭔. 말인지. 모르겠다-ㅎㅎ




요런것들도 있고,



요딴것들도 있다.



빵야빵야!



머리가 나뻐서 체스의 체짜도 모르는 나도.. 하나 가지고 싶었다- ㅎㅎ



귀..귀엽다잉-



크... 멋찌다잉-



#4

사실, 한국관이 가보고 싶었다.

대영박물관의 대부분은 영국의 침략으로 훔친 물건들이 대부분 소장하고 있는데,

여기 때문에 왔는데. 친절하게 한글로 쓰여져 있다.


잠시 문을 닫는다며-ㅎㅎㅎㅠ_ㅠ


아쉬움을 뒤로 하고, 밖으로 나왔다-

나와서 용기를 내어 펍에 들어가 보고 싶었다. 

이때도, 약간 영어울렁증이 있어서 들어 갈까 말까 생각하고 있었다. 



#5

모 아니면 도 다!! 라는 생각으로 대영 박물관 앞에 있는 펍에 들어 갔다- 

"H..HELLO~"

(기네스를 가르키며) "THIS ONE PLZ~"

"오~ 기네스~ 오케이~"


난 무진장 주눅들어 있었고, 

거기 남자 직원은 나의 모습을 보고는 재미있는지 키득키득 거렸다.


"난 진지하다고!!"


안에서는 도저히 못 마시겠어서 잔을 들고, 밖으로 나왔다-



#6

혼자 감성에 빠져 있었다.

무엇이든지 하면 되는구나 라는 생각들..


영국펍에서 술한잔 마시겠다는 버킷리스트가 성공하는 시점이었다. 


그사이에 아이랜드 청년이 다가왔다.

앉아도 되느냐는 질문에 오케이~라고 말했다.


영어로 불라불라~

어디서 왔냐 까지는 잘 되다가, 영어가 길어지길래

 

"아임 쏘리- 아임 낫어 굿 잉글리쉬 스피커~"

하니, 자신도 한국말은 못한다며 괜찮단다.


한동안 영국박물관에 물건들은 다 훔쳐서 가져온 물건이라는 것에 열변을 토하며 짧은 

영어로 라잇라잇 했다~ㅎㅎㅎ



내가 처음 외국 여행이고, 나의 버킷리스트가 이 술마시는거라고 안되는 영어를 쓰니 

축하한단다-ㅎㅎㅎ

지나가는 무리들을 불러가며 사진을 찍었다.


그냥... 다 신기했다.


컬쳐쇼크를 느끼며 이틀날을 마무리 했다-


댓글
공지사항
최근에 올라온 글
최근에 달린 댓글
Total
Today
Yesterday
링크
«   2024/05   »
1 2 3 4
5 6 7 8 9 10 11
12 13 14 15 16 17 18
19 20 21 22 23 24 25
26 27 28 29 30 31
글 보관함