티스토리 뷰



#1

타워브릿지를 뒤로 하고, 론니플래닛 책자에 있는 템즈강 걷기 투어(?)를 시작했다-

런던은 "즐거운 도시" 라는 느낌을 가장 강하게 받은 시간이었다.

그냥 걷어도 여행의 향기를 느낄 수 있다.



#2

조금 걷다보니 무엇인지는 모르는 멋진 공간이 나왔다-

이름은 HAY'S GALLERIA 이렇단다.

사실, 모든 여행에서 많은 공부를 할 필요는 없지만 

역시나 아는만큼만 보이는 것 같다- 




요렇게 쓰여 있다. 헤이즈갈레리아~

큰~ 소리로 읽었다-

이럴때면 난 유치원 아기 같다는 생각이 든다.


뭐, 이때쯤 부터는 점점 더 주변 시선을 신경쓰지 않았단 것 같다..




뭐, 요딴식의 것들이 막 보이고, 

상점들도 있고 한다.




역시 쿨스마쑤 시즌에 여행을 다니면 많이 보인다-

소원 빌고 싶었다-

'산타 할아버지~ 제 소원은요..'

라고 하기엔 내 나이가 너무 많다 ㅠ_ㅠ


#3

런던브릿지가 보인다.

난 브록마켓!! 쪽으로 가고 있었다.

마켓이 보고 싶었다!! 

브록브록마켓!



마켓 쪽으로 가고 있는데 요로코롬 이쁜 2층 버스가 보인다-

타지 말란다-

영어는 잘 모르겠지만 타지 말라고 되어 있는 것 같았다 ㅎㅎ


하지말라면 해보고 싶은데.. 

남에 눈치는 안보지만 남에게 피해주는 행동은 하면 안된다!

ㅠ_ㅠ



성당이다.

성당이야-

그냥 볼때마다 웅장하고 이쁜 성당!




런던에서 가장 많이 본 것은

시티맵퍼, 구글지도

그리고

요런 지도가 담겨져 있는 표지판이다.

너무 잘되어 있다. 내가 보고 있는 방향대로 YOU ARE HERE~

요러코롬 쓰여 있어서 방향치인 나도 볼 수 있다.


우리나라 도입이 시급하다!!



#4

걸어 걸어 브록마켓으로 왔다.

개인적으로 시장 취향(?)이기 때문에 가슴이 콩닥콩닥-

하지만 외국에서 처음 느끼는 음식향은 

개인적인 취향은 아니었다.



오오오-

머..먹을꺼닷-



치즈~ 치즈~ 치즈~ =3=3=3=3




굴따리를 따라 다른쪽으로도 가본다잉~



사람들 북적북적~ 




헉.. 진..진짜인것 같았다. 

토끼인지... 머..머리가 없다 (자체블러처리)

갑자기 이거보고 나서 밥생각이 뚝 사라져서 그냥 뭘 먹지도 않고 

걸었다.



#5

신나게 시장투어를 하고, 밀레니엄 브릿지로 향했다.

세인트폴 대성당이 보고 싶었다-



#6

다리 밑에서 소규모의 시장이 형성되어 있었다-

여기서도 맛나는 음식을 팔았으나,

음식을 주문하기 어려운 나 이기도 했고

아까 토깽이가 자꾸 생각나서 배고프지만 입맛은 없었다


힘을 내서 밀레니엄 브릿지 위로 올라갔다.




댓글
공지사항
최근에 올라온 글
최근에 달린 댓글
Total
Today
Yesterday
링크
«   2024/05   »
1 2 3 4
5 6 7 8 9 10 11
12 13 14 15 16 17 18
19 20 21 22 23 24 25
26 27 28 29 30 31
글 보관함