티스토리 뷰


#1

오늘은 2015년 1월 1일 

사실, 나는 특정한 날짜를 그리 중요하게 생각하는 편이 아니다-


나중에 여자친구가 생기면 달라져야겠지만,

사실, 별다를것이 없다는 느낌.. 


오라는 곳은 없어도, 갈때는 많다!


인천 시청 근처에 두번째 방문하는 참새가물고온향기로운원두 커피숍으로 고고-


사람이 차암~ 많았다-

뭐 그러기도 했고, 잠깐 마시고 갈 예정이라 밖에 앉았다.


담요가 준비되어 있어서 그리 춥지 않았다.



#2

오늘의 선택은 에티오피아 레겜티 

이녀석이 예가체프와 동일종이라는 이야기에 마셔보았다.


음...


맛 평가는..

상큼한 맛이 나긴 했지만 풍선넝쿨에서 느꼈던 깊은 향은 아니었다-


뭐, 그래도 종종 들러서 한잔씩 마시고 싶은 곳이었다.




#3

한시간 정도 앉아 있다가 살짝 추워지기도 했고, 

저녁을 먹기 위해 인천시청 후문으로 향했다.


예전에는 잘 보이지도 않고, 

봤어도 넘어갈 풍경을 찍어 봤다.


별 것 아닌 이런것에 다짐을 하곤 한다.

"조금 느려도 괜찮아-"




#4

인천시청역 3번출구에서 나와 150미터 정도 걸으면 

유키돈까스 집이 보인다.


내부 구조야 다른 블로그 보면 알 듯..

복층 구조..

난 2층에 자리 잡았다.




혼자 가서 먹어도 어렵지 않을 단독석이 있다.



물과 소스..



2층에서 본 1층 풍경



또 다른 1층 풍경 



#5

음식이 나오는대는 시간이 좀 걸린다.

어디서 본 듯 한데, 

나는 그리 배가 고프지 않았기 때문에 기다릴 수 있었다-



양도 꽤 된다.

여자 혼자 먹기는 좀 많은 양..


저는 다 먹었지요~

커플이 와서는 면류 하나와 돈까스 기본사이즈 하나 드시면 될 듯 하다-



전체적인 맛을 평가하자면.

맛있고, 고기도 부드럽고 두껍다

꼭 한번 먹어보라고 이야기 하고 싶다.


하지만, 내가 생각하는 돈까스랑은 조금 거리가 있다.


#6

나는 좀 싸구려 돈까스만 좋아하나 보다-

난 먹으면서 고기가 씹히면서도 목으로 넘어갈때까지 바삭한 느낌을 받는 것을 좋아한다.


유키 돈까스는

고기도 맛있고 하지만 돈까스라기 보다는 부드러운 고기를 먹는 느낌이라고나 할까?

고기가 목을 넘어가는 그 순간 부드럽게 넘어간다.


#7

이상하게도 칭찬 같으면서도 디스같은 느낌 뭐지.

돈까스 고기의 질과 양을 따지시는 분이라면 적극 추천-


댓글
공지사항
최근에 올라온 글
최근에 달린 댓글
Total
Today
Yesterday
링크
«   2024/05   »
1 2 3 4
5 6 7 8 9 10 11
12 13 14 15 16 17 18
19 20 21 22 23 24 25
26 27 28 29 30 31
글 보관함