티스토리 뷰



#1

오늘은 급 동인천 여행을 떠났다-

사실, 동인천이 목적이 아니고, 

커피가 목적이었다.




발단은 이러했다-

아는 사람보다 모르는 사람이 더 많은 그룹방이 하나 있다.

거기서, 커피와 차에 대한 이야기 중,

인천에 핸드드립 커피집 이름 하나가 나왔다.


그리고, 오늘 다녀왔다-

결론적으로...

 

더할 나위 없었다!! 




#2

버스를 타고 동인천역에서 내려, 

먼저 배를 채우려고 했다. 

돈까스를 하나 먹으러 3대 돈까스 집이라는 "씨사이드"를 찾아갔다.


가는 중 영국의 포토벨로 마켓을 연상시키는 건물이 있어서 찍어 봤다-



뭐... 여기만 이렇게 이쁘게 해 놓고,

옆에 건물들은 다 옛날식이라 조금 아쉬웠다-

다 같이 요런식의 분위기로 하나의 상품성 있는 거리가 되었으면 좋겠다.




#3

이런 젠장!!!

씨사이드는 매주 화요일 쉬는날인갑다...

아쉬운 마음에 오르막길을 찍고 

잉글랜드 돈까스 집으로 다시 향했다.


알고 보니 잉글랜드돈까스집은
내가 내린 동인천역에서 가까웠다 ㅠ_ㅠ




#4

다시 걸어걸어 잉글랜드 돈까스 집 도착!!

역시 난 첫 손님이었다.

전체적인 분위기는 옛 향수를 불러 일으키는 모습이었다.




제가 앉은 자리에서 보이는 마야문명!(?)

올드 팝송인지 음악도 들린다~



역시, 첫손님이었다.

스프가 지금 끓고 있다고 조금만 기다려 달라고 하신다.

오케오케~

그리고 나온 슾!!

땅콩 슾인데 색깔이 모 이래 하며 먹는 순간 

 

맛.있.다.@_@;;




드..드디어 돈까쯔~

배가 고픈 나에게 적당한 양이다!


맛 평가는..


맛.있.다!

싹싹싹! 다 먹어주었다.




#5

다시 걸어 가장 중요한 풍선넝쿨을 향해 간다!

신포패션문화거리까지 왔을 때, 

내가 영국에서 열심히 봤던 YOU ARE HERE 표지판을 봤다.ㅎㅎ

좀 더 자주 나타났으면 좋겠다.




가는길에, 이쁜 파스타집도 보였다.

오래 앉아 있어도 지겹지 않은 사람과 

저 노란문을 열고 들어 가 보고 싶었다-


이상한 생각말고, 열심히 걸었다 -_-!!



#6

걸어걸어 풍선넝쿨 이다!!

오오, 좋아. 느낌 좋아-



좋다-

그냥, 좋다- 



조금은 이른 시간이라, 내심 닫았으면 어쩌지 했는데

OPEN 이라는 글자가 나를 반긴다.



커피커피룸룸!! OPEN!




#7

정말 아늑한 첫느낌이었다-

또, 내가 첫 손님!




부부가 함께하는 커피숍인 듯 했다-

처음에는 여자 사장님과 이후에는 남자사장님과 

커피에 대한 많은 이야기를 했는데,

두분 다, 커피를 즐기고 계신 듯 했다..


사장님의 커피에 대한 설명을 듣고

음미하는 커피는 분명히 일반적인 커피와는 달랐다.



메뉴판을 보고 고르는 중-

사실, 잘은 모르니까. 설명을 참고했다. 

그래서 선택한 첫번째 커피

"코스타리카 따라쥬"


 

맛을 평가하자면

부드럽다.

분명한 건 다르다, 

쓰기만 했던 커피가 아니라, 

고소함이 느껴졌다.

난 사장님과 이야기 하며, 프림넣은 것 같다라는 비유를 했지만

프림의 텁텁함이 아니라, 

고소함을 느꼈다는걸 프림이라고 말해버렸다.


여사장님의 추천으로 두번째 핸드드립커피를 마셨다.


에디오피아 예가체프!!

하아..

진짜 놀랠 노자였다-


그냥 커피인데, 상큼함이 느껴졌다.

너무 신기해서 사장님께 물어봤다.


"혹시, 커피에 과일이 들어가나요?"


당연히 아니었다..



두 사장님과 즐거운 대화

그리고, 처음 느끼는 커피에 대한 경이로움


두 사장님께서는 이런저런 이야기를 해주시며, 

커피에 대해, 그리고 주변 삶의 풍경에 대해 이야기 해 주셨다.




사장님께 부탁 드려, 이곳 저곳 사진을 찍어 봤다-

그냥 아늑하고 이뻤다.




풍선넝쿨이 무엇인지 몰랐는데,

여사장님께서 관상용 열매라고 이야기 해주셨던걸로 기억한다-



이거란다!!

이걸 까면 씨앗이 나오는데, 

그 씨앗이 하트가 그려져 있다는 것이다.


그러면서 까보라고 주셨다.



자 까보자!!



하..하트다..

여자친구에게 고백할때도 좋다고 하시며 추천하셨다.


하..하트 -_-!!



난 이곳 저곳을 찍으며,

그곳을 느끼고 즐겼던것 같다-



WELCOME

사장님께 감사하고, 

정말 잘왔다 라는 생각이 가득했다.




마지막으로 남자 사장님께서 추천하시는 

케냐 피베리 커피를 테이크 아웃으로 받아서 나왔다.


피베리 커피도..

오묘한 과일맛이 커피에 담겨져 있었다.

먹으면 먹을수록 감칠 맛 나는!!

하아.. 이후에 걸어 다니면서 

"이거 뭐야?!!"

"뭐야뭐야!!" 를 외치며 마셨다.


#8

풍선넝쿨 커피집은 

좋.다-


커피가 생각나거나, 시간을 멈추고 싶을 때

발길을 그곳으로 옮겨야겠다.




댓글
공지사항
최근에 올라온 글
최근에 달린 댓글
Total
Today
Yesterday
링크
«   2024/05   »
1 2 3 4
5 6 7 8 9 10 11
12 13 14 15 16 17 18
19 20 21 22 23 24 25
26 27 28 29 30 31
글 보관함